etc

토스 뱅크 만보기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

닌NIN 2022. 2. 18. 09:00
728x90
반응형

여유자금의 파킹통장으로 이용을 하고
2% 이자를 준다는 소문에 우연히 알게된 새로운 은행~
토스뱅크~

내가 하는 모든 금융거래를 통합해서 한눈에 볼수도 있고
송금도 하고, 주식도 하고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
다양한 기능중에 토스 만보기를 재밌게 이용하고 있어서
소개해 봅니다.

토스뱅크 앱을 다운받아 들어가면
첫 화면 하단에 혜택을 누르면 만보기를 보실수 있어요~




만보기는 하루 140원의 포인트를 받을수 있어요~
1000걸음 걸으면 10원
5000걸음 걸으면 10원
10000걸음 걸으면 20원

처음엔 걸어서 140포인트 금새 채울수 있을것 같았는데
하루에 만보 걷기가 쉽지 않아요~


그리고 주변 장소를 지나가면 20원씩의 포인트를 받을수 있어요
출근길, 퇴근길 걸어가는 곳에 해당되는 곳들이 있어서
참새 방앗간처럼 일부러 그곳을 지나가면서 포인트를 적립합니다~





그외 추가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~
저는 회원가입이나 결제를 해야 하는 것은 피하고
그냥 누르기만 해도 받을수 있는것만 한답니다.



가끔은 퀴즈를 풀면 또다른 포인트가 적립이 되기도 합니다.


이날은 산에 다녀온날이라 2만보가 넘었네요~
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 점수가 올라가고
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~


매일 걸으면서 운동도 하고
자동으로 포인트도 쌓고~~

비록 소소한 금액이지만 쌓인 포인트를 현금화 할수가 있어요~
그래서 저는 토스뱅크에서 체크 카드를 신청했어요.
색상이 알록달록~~저는 형광색 그린을 신청했습니다~
소소한 금액을 모아 카드로 옮기고
소소한 지출할때 사용하고 있습니다~


다양한 기능이 있고
카드를 사용할때마다 해당되는 곳에서 또 새로운 포인트를 적립하네요.



토스뱅크의 만보기를 정리해 보았는데요~
큰 금액은 아니지만 적절하게 이용하면
재밌게 잘 이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~

반응형